GETTING MY 여행 커뮤니티 TO WORK

Getting My 여행 커뮤니티 To Work

Getting My 여행 커뮤니티 To Work

Blog Article

직장인이 되고 나니 학생때처럼 친구들과 같이 여행을 가기가 정말 쉽지 않았다. 반년 전에 미리 약속을 잡아둬도 회사일에 출장에 예기치 못한 경조사로 번번히 폭파되기 일쑤.

마을 오지라퍼가 되어 마을여행을 온 여행자가 어떤 취향의 사람인지, 어떤 사람을 만나면 좋을지 고민하여 마을의 자원을 큐레이션하고 여행자와 지역 크리에이터 간의 엮임을 자연스레 유도해준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즉 호불호가 없는 관심사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여행 싫어하는 사람을 보기 드문 것과도 같은 거죠. 대다수의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 관심사 카테고리를 딱! 집어 공략한 것도 승부수였다고 생각합니다.

트립소다 :: 함께라서 좋은 여행, 트립소다라서 좋은 동행 여행 동행부터, 투어, 교통, 액티비티까지!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 트립소다와 함께 떠나보세요.

‘여행에 미치다’는 제보를 통해 여행 영상 후기를 하나씩 포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반응은 파격적이었습니다. 영상을 시청한 사람들은 같이 여행 가고 싶은 사람을 태그를 통해 소환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주변 방콕 관광지

어떻게 ‘여행에 미치다’ 페이지는 본래의 여행업 페이스북을 따라 잡고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가 될 수 있었을까요?

Publish an image, get likes, refer a pal and reserve per day vacation. These actions make you Travello Reward Factors which you'll be able to use for discount rates off routines and sightseeing excursions around the world.

이후, 카드형 콘텐츠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어느 누구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카드형 콘텐츠는 흔해지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게스트하우스가 게스트파티를 통해 여행자와 여행자를 이어준다면, 커뮤니티호텔은 여행자와 지역민, 지역 크리에이터를 연결해준다. 

Engage in meaningful conversations with appropriate travel companions, surpassing the limitations of other platforms like HelloTalk or Tinder.

트빌리시 여행

그룹과 제보 채널을 통해 일반 여행자들의 여긴어때 사이트 콘텐츠들을 ‘모집’받죠. 이 후, 선별의 과정을 통해 포스팅을 해주게 됩니다.

Report this page